꿀팁

넥슨캐시 충전 내역, 사용 내역 확인하는 방법

공유결합 2020. 8. 7. 23:20
728x90
반응형

ShtterStock

 

내가 얼마 정도 사용했는지 궁금한 경우

넥슨 게임을 하다 보면, 내가 지금까지 넥슨에 충전했던 캐시가 총얼마인지 궁금한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 캐시 및 현질을 많이 해서 그런지, 계획적으로 소비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는 경우에는 과소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넥슨캐시 충전내역 및 사용내역 기능을 이용하면 내가 캐시 충전을 얼마만큼 했고, 사용했던 기록을 보면서 본인이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할 수 있도록 해주죠.

 

 

 

▼ 1. 아래 넥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해주세요.

 

 

넥슨

즐거움이 가득한 넥슨 게임, 모든 게임을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www.nexon.com

 


▼ 2. 로그인 하신후에 오른쪽 상단에 본인 닉네임 부분을 눌러줍니다.


▼ 3. 본인 닉네임을 눌러 '내정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참고로 저 넥슨캐시 제 돈 아닙니다.... 잠시 빌린 것뿐...)


▼ 4. 이제 여기서 아래 사진에서 빨간 네모로 표시된 '넥슨캐시 충전/사용/철회 내역'으로 들어갑니다.


▼ 5. 넥슨캐시 충전/사용/철회 내역으로 들어가면 '충전 내역' 항목에 최근 월별로 얼마만큼의 캐시를 충전했는지 그래프 형식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연도'별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그래프에 가져다 대면, 정확히 얼마 정도 충전했는지도 상세하게 나옵니다.

 


▼ 6. 그리고 바로 오른쪽 항목에 있는 '사용/철회 내역'을 통해서 충전한 금액을 어떤 게임에 얼만큼 사용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 게임명, 내역까지도 나오니까 어떤 상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했는지 상세하게 나오므로 참고 자료로 굉장히 유용합니다. (생각해보니 저는 500원짜리 아이템이 여러 개 있다 보니 이번 달에 상당히 많이 사용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