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Deemo 2] 디모 2 설문 조사로 보상 교환 (09/28 ~ 10/20)

공유결합 2022. 9. 28. 21:57
728x90
반응형

오늘(09/28) 디모(Deemo) 2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설문 조사도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설정]에서 메시지 [수신함]에 들어가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문 조사 링크 ★]


기간은 오늘부터 10/20일까지이며, 설문 조사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피아노 배틀 티켓 x100] 받을 수 있어요. 이걸로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여하여 [광흔], [유광의 패각], [수집품], [악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구글 계정]이 필요하며, 총 9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문 조사 내용은 게임 업데이트 전반적인 평가이며 다음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1. 개인정보
2. 디모 2.0 버전 게임 콘텐츠 관련 조사
3. 디모 2.0 연주 모드 체험 조사
4. 디모 2.0 운영 이벤트 및 상품 조사
5. 브랜드 인지도 및 유저 취향 조사
6. 커뮤니티 사용 습관 및 참여도 조사


이 설문 조사가 추후 큰 도움이 될련지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 최적화 문제만큼은 꼭 해결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디모 2 설문 조사 내용을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구글 계정을 입력하고, 이메일 주소도 입력하자.

게임 내 [SID]도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복사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에 디모가 2.0인가? 업데이트 되면서 부터 [플릭 노트], [테일 노트] 위와 같은 노트가 생겼거나 바뀌었다고 합니다. 제가 아직 디모 2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잘 모르는 부분이라 저게 말이 좀 많다고 해요... 기존 디모랑 치는 방식이 조금 다른가?

만약 구독제가 나오면 구매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살 사람들은 사고, 안 살 사람들은 음표 꾸준히 모으면서 구매하지 않을까요?

저는 이 설문 조사가 엄청 짜증났습니다. 내용은 굿즈 이벤트,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 선호도를 조사하는데 순위를 매겨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은 꽤 귀찮아요.... 그냥 간단하게 넘겨버리자 ㅋㅋㅋ

음?????? 이런 이벤트가 있었어??????
설문 조사 소요 시간은 약 5분 정도 걸렸네요. 아까 순위 매기는 것만 아니면 좀 더 단축되지 않았을까...

728x90
반응형